본문 바로가기
COS 장바구니

COS 코스 온라인 쇼핑 (3) 오버사이즈 V넥 가디건

by 횽일 2021.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횽일이에요

이번에는 한국 COS 코스에서 인기 있어서 품절된 COS 코스 가디건을 가져왔어요!

 

이번 제품은 다른 COS 코스 가디건 제품들보다 크게 나왔어요

그래서 저는 사이즈를 많이 다운해서 입어봤습니다!

 

 

COS 코스 온라인 공홈 사진

 

 

COS 코스 온라인 공홈

 

 

이 COS 코스 가디건에는 오가닉 코튼이 사용되어서

매우 탄탄해요!

 

 

 

 

 

COS 코스 모델은 안에 이너를 검정으로 갔지만

저는 밝은 계열의 이너를 톤을 맞춰서 입으면

더 이쁘게 연출될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모델처럼 가디건을 바지에 넣어 입으면

깔끔한 무드로 연출 가능할 것 같네요!

 

 

 

재질은 재생 폴리에스터 80%와 오가닉 코튼 20%가 사용됐어요.

기계 세탁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착용샷

 

 

 

 

저는 보통 COS 코스 가디건은 M 미듐 사이즈나 L 라지 사이즈를 주로 입는데요

이번 COS 코스 가디건은 좀 크게 나와서 S 스몰 사이즈를 착용했어요

 

총기장은 S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기장이 약간 길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엉덩이에 살짝 걸치는 기장이 아니라 엉덩이보다 좀 더 내려갔습니다

 

팔기장은 손등까지 오는 딱 좋은 기장이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베이즈를 베이스로 해서 다양한 색이 섞여있는데 너무 조화롭게 연출되었어요

역시 COS 코스답게 이번 제품도 색감을 너무 잘 뽑아냈네요!!

 

한국 COS 코스에서는 품절이니

저는 독일 COS 코스에서 세일할 때 구매하겠습니다!ㅎㅎ

 

 

 

 

사이즈 및 스펙

 

 

제품명 : 오버사이즈 V넥 가디건

 

제품번호 : 0978470001

 

사이즈 : s

 

스펙 : 178/63

 

 

 

 

총평
  • 매우 탄탄한 가디건이다.

  • 이너 톤에 신경 써서 입어야 될 것 같다.

  • 총기장이 길게 나온 제품이다.

  • 어깨와 팔기장은 적당하다.

  • 색감이 매우 이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