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1달 만에 글 10개로 합격 노하우 방법 팁

by 횽일 2021.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횽일이에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패션에 관한 글을 주제로 주로 작성하고 있어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합격 노하우를 공유하려고 왔어요!

 

 

합격 과정

 

저는 3월 7일 날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저는 옷에 관심이 많아서 패션에 관한 글을 한번 써보자

하면서 티스토리에 처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블로그 운영 시작을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어서

블로그 개설과 동시에 구글 애드센스에 신청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2일 1포스팅 정도를 하면서 꾸준히 블로그에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약 9일 뒤인 3월 16일에 결과를 알려주는 이메일이 왔어요!!

 

구글 애드센스 거부 이메일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다른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후기를 보면서

꾸준히 신청하면 결국 승인받는다는 노하우를 보면서

포기하지 않고 거부된 이메일을 보고 바로 다시 신청을 넣었습니다!

 

그 후 학교 시험과 일 때문에 글 작성을 많이 못했습니다 ㅠㅠ

 

바쁜 생활을 하다가

어제 이제 합격 여부 이메일이 도착할 때가 되었는데??

생각하면서 이메일을 들어갔더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합격을 축하하는 이메일이 왔습니다!ㅎㅎ

 

 

저도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했습니다!!

 

 

 

포스팅 수

저는 구글 애드센스에 불합격 한 후

블로그에 열심히 포스팅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주로 COS 코스에 관심이 많아 COS 코스에 대해 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지금 보니 3월 19일까지는 열심히 포스팅했군요..ㅎㅎ

 

저는 포스팅할 때마다 보통 글자 수 500~1000자 사이를 지키려고 했습니다

 

저는 계속 일관된 주제로 열심히 포스팅을 하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합격시켜준 것 같습니다!

 

 

 

 

 

통계

 

저는 방문자 통계가 높진 않았어요

 

제일 높았던 때가 3월 11일 목요일 89명이네요

 

그 후에는 관리가 소홀해져서

 

평균적으로 15명 정도를 유지하고 있어요

 

그래도 꾸준한 검색 유입은 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유입 통계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네요 ㅎㅎ

 

 

 

 

합격 방법 팁

1. 저는 티스토리 포럼을 활용해서

 

제 블로그 방문자들과 소통하면서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렸습니다.

 

덕분에 제 게시물에 댓글도 많이 달리고 꾸준히 방문자들이 있었죠

 

(하지만 바빠지면서 글을 많이 못쓰고 지금은 소통을 많이 못했네요 ㅠㅠ

구독자분들 죄송합니다!)

 

 

2. 저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룩에 관심이 많아서

제가 비록 아는 게 많진 않지만 

 

이제 미니멀, 모던 룩에 입문하는 분들을 위해서

꾸준히 포스팅을 하다 보니 결국에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일관된 주제로 한번 글 써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 구글 애널리틱스구글 서치 콘솔을 잘 활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두 개를 이용하면 구글 검색 유입이 시작돼서 더 좋은 평가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잡담

유튜브도 이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다양한 활동을 한번 도전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DcWd8IlG94Sp3y3-VNFTiQ/videos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로 돌아온 횽일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