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COS 코스 아이템 추천 (3) 오버사이즈 스웨터

by 횽일 2021.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횽일이에요~!

 

오늘은 한국 COS 코스에서 품절됐다가

다시 재입고된 COS 코스 오버사이즈 스웨터를 가져왔어요!

 

이번 제품은 무엇보다 매우 이쁜 색감을 가지고 있어서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저는 다시 품절될까 봐 COS 가로수길 매장에서 바로 구매했습니다ㅠㅠ


코스 공홈 사진
코스 공홈 모델샷

이번 COS 코스 니트는

면 66%, 울 28%, 폴리아미드 5%, 엘라스테인 1%로 이루어져 있어요!

면이 있어서 옷은 탄탄하고

울이 있어서 따뜻해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죠 ㅎㅎ

 

제품 사진

 

 

 

원래 안 좋은 울을 사용한 니트는 목이 따가워서 잘 착용 못하는데

COS 코스 니트는 

가끔 맨몸으로 착용해도 괜찮을 만큼

부드러워요.

 

 

 

이번 COS 코스 니트는 특별한 디테일은 없고

이쁜 색감과 오버한 실루엣으로 떨어지는 니트예요

 

역시 이번에도 COS 코스답게 색감과 핏으로 승부한 니트!!

 

 

COS 코스는 타임리스 디자인

즉, 모든 제품을 시간이 지나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만들고 있어서

매우 좋은 소재와 마감이 뛰어나요.

그래서 저는 더욱 COS 코스 제품을 구매하는데 돈을 아까워하지 않습니다!

( 평생 입을 거잖아요 ㅎㅎ)

 

착용샷

 

 

 

전체적으로 오버핏 느낌을 줍니다.

 

저는 옷에 디테일이 별로 없는 옷을 좋아하는데요

COS 코스는 옷에 디테일을 줄이고 실루엣과 색다른 소재를 이용해서

옷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옷을 제공해요

 

저는 보통 COS 코스 상의는 L사이즈를 많이 착용하지만

이 COS 코스 니트는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오버사이즈로 나왔어요

그래서 저는 M사이즈를 갔어요

 

팔기장은 손등을 덮어요

 

총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정도로 제가 좋아하는 기장이에요

 

이제 날씨가 풀리면서 봄니트를 찾고 계시는 분이 많을 텐데

이번 COS 코스 니트 추천드려요!!

 

이번 봄을 같이 보낼 COS 코스 니트 리뷰였습니다~

 

 

 

데일리룩 영상

 

 

 

사이즈 팁

 

 

 

 

제품명 : COS 코스 오버사이즈 스웨터

 

제품번호 : 0911266001

 

사이즈 : M

 

스펙 : 178/62

 

 

 

총평
  • 오버핏 니트이다.
  • 봄에 색감 포인트 주기 좋은 니트이다.
  • 디테일이 없어서 매우 미니멀하다.
  • 면과 울이 혼방되어있어 탄탄하고 따뜻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