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스튜디오니콜슨 문스타 스니커즈 도브 색상 사이즈 및 디테일

by 횽일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횽일이에요!!

 

오늘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제품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도브 색상을 가져왔어요

 

이번 제품은 남자 스니커즈로 매우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특히 색상이 너무 이뻐서 어느 옷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어서

자주 손이 가는 신발입니다 ㅎㅎ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좋은 상태의 매물을 잘 찾아보시면

좋은 가격에 데려오실 수 있을 거예요~

 

제품 사진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신발 박스입니다

매우 심플한 모양이죠??

가격에 비하면 조금 실망스러운 박스입니다 ㅠㅠ

 

저는 약간 크게 신어서 꽉끈하는 것을 좋아해서 42 (270)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저는 다른 스니커즈

컨버스 하이 270

컨버스 로우 265

신고 있어요!

 

 

신발 박스 안에는 신발을 감싸 놓은 종이가 있어요

보통 이런 가격에 구매하게 되면

더스트백을 넣어주는데 더스트백이 없는 게 조금 아쉽네요 ㅠㅠ

 

 

 

포장은 매우 아쉽지만

신발을 보면 용서가 됩니다 ㅎㅎ

 

앞코가 뭉툭해서 컨버스 잭퍼셀의 쉐입을 생각나게 해요

 

근데 저는 잭퍼셀의 앞코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의 앞코는 뭔가

신발 전체 톤과 맞추어서 더욱 갬성을 더해주고 있어요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쉐입은 결코 심플하지 않아요

다른 스니커즈와 다르게 매우 얇상하고 미니멀한 무드를 보여줘요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의 굽은 약 2cm 정도로 낮은 편이에요

 

 

밑창은 별다른 디테일은 없네요

이 밑창이 과연 미끄럼 방지를 잘해줄지는 의문이네요..ㅎㅎ

 

 

언박싱 영상

 

 

착용샷

 

매우 깔끔한 신발이에요

 

저는 옷을 입을 때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는데요

이 신발은 저의 미니멀하고 깔끔한 무드를 잘 마무리해줘서

정말 자주 손이 가는 신발이에요

 

하지만 인솔은 쿠션감이 별로 없어서

장시간 이동할 때는 발이 좀 아플 수 있어요

 

굽은 약 2cm정도로 별로 높지 않아서 

굽 높은 신발을 찾는 분들한테는 부적합합니다

 

저는 보통 스니커즈는 컨버스를 자주 신지만

컨버스에 질리고 약간 미니멀하고 깔끔한 무드를 원하시는 분들한테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도브 색상으로

입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신을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도브 색상 리뷰였습니다!

 

 

 

착용 사이즈

 

 

제품명 :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색상 : 도브

 

사이즈 : 42

 

 

 

 

총평
  • 컨버스에 질렸다면 다음 입문으로 매우 추천한다.
  • 굽이 2cm로 낮은 편이다
  • 신발 인솔이 얇은 편이라 오래 걸어 다니면 발이 아플 수 있다.
  • 쉐입이 얄상해서 매우 깔끔한 느낌을 준다
  • 색감이 무엇보다 이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