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COS 코스 온라인 쇼핑 플리티드 유틸리티 트라우저

by 횽일 2021.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횽일이에요!

오늘은 독일 COS 코스에서 세일할 때 구매한
플리티드 유틸리티 트라우저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광택감 있고 포인트 줄 수 있는 바지를 찾고 있었는데
이번 바지가 제가 찾던 것과 잘 맞더라고요!


공홈 사진

코스 공홈 사진

 

 

이 제품은 텐셀 라이오셀 63%, 면 37%로 이루어져 있어요!
텐셀 소재가 혼용되어 있어서 광택감을 주고 있어요

면 소재와 텐셀 소재가 같이 섞여있어서 매우 부드럽고
기계 세탁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제품 사진

 

 

 

이번 제품은 광택감이 있어서 매우 클래식한 느낌을 주네요

그래서 그런지 양복 같다고 하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앞에 제봉선이 있어서 다른 바지들과 다르게 소소한 포인트를 갖고 있어요 ㅎㅎ

 

 

 

공홈에서는 기계 세탁이 가능하다고 했지만

제품 택에 달려있는 것을 확인해보면

손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이 안된다고 되어있네요?!

이럴 때는 어떡하죠..??

 

 

 

제가 이번 COS 코스 바지를 입어본 느낌으로는 매우 부드러운 소재이고

지금 봄에 입기 좋은 딱 좋은 터치감이었습니다.

더위를 잘 안 타시는 분이라면 여름에도 충분히 입으실 수 있을 거예요!

 

 

 

착용샷

 


저는 위에 아우터도 어두운 블랙으로 입어보면서

전체적으로 톤에 통일감을 줘서 입어봤어요

 

위아래 모두 어두운 계열의 옷을 매치함으로써

시크함이 더해진 것 같네요! ㅎㅎ

 

톤은 전체적으로 지루하지만

실루엣과 원단의 재질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룩이었습니다!

 

저는 46 사이즈를 착용했고

허리는 약간 크지만 골반에 걸쳐 입으면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었고

기장감은 딱 좋았습니다!

 

 

 

사이즈 팁

제품명 : cos 코스 플리티드 유틸리티 트라우저

 

제품번호 : 0900987001

 

사이즈 : 46

 

스펙 : 178/6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