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 리뷰 및 사이즈 팁

by 횽일 2021.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횽일이에요!

 

오늘은 1년 동안 실착 한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페인팅 독일군은 미니멀하고 깔끔한 옷에

포인트 주기 딱 좋은 신발이에요

 

신발이 이쁜데 착화감도 매우 좋아서 손이 자주 가는 신발입니다 ㅎㅎ

 

 

제품 사진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은

앞코에 저렇게 페인트가 뿌려져 있어요

 

페인트도 개체마다 약간씩 달라요

그래서 배송 오기 전에 페인팅 이쁘게 뿌려진 게 오길 기도했었죠..

 

 

신발 박스는 매우 심플하고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넘버링 로고가 있습니다.

 

신발 박스에서부터 벌써 감성이 있네요

 

저는 42.5(275) 사이즈를 착용했어요 

 

상자 안에는 더스트백 2개가 들어있어요

여행 갈 때 사용하면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신발 디테일

 

 

신발에 페인트가 있어서 메종 마르지엘라를 모르는 사람은

공사장 다녀왔냐고 물을 수도 있지만

 

메종 마르지엘라를 아는 사람들을 만나면 서로 통하는

그런 감성이 있어서 매우 재밌는 신발이에요

 

신발 뒤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실밥이 있습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신발 라인들은 22번이 표시되어 있어요!

 

신발 인솔에는 레플리카라는 택이 박음질되어 있습니다.

 

 

비싼 신발은 뭔가 다르구나 느낀 부분이 여기 있어요!

신발 안쪽에 고무 밴드가 있어서

신발을 착용하면 제 발을 감싸줘서

매우 착화감이 좋아요

 

 

언박싱 영상

 

 

사이즈 팁 및 리뷰

저는 로퍼나 더비는 260 사이즈를 신지만

운동화나 스니커즈는 크게 신는 것을 좋아해서 270 사이즈를 신습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은 발볼이 좁다고 해서

42.5(275) 사이즈를 선택했지만

약간 크지만 만족하고 있어요

저랑 비슷한 발크기라면 42(270) 사이즈를 가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신발안에 고무밴드가 있어서 신발이 크다고 해서

엄청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착용 사이즈 및 스펙

제품명 :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페인팅 스니커즈

 

사이즈 : 42.5 (275)

 

스펙 : 178/63

반응형

댓글